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I'll promise you.
    고세이 2023. 5. 14. 21:25
    더보기

     더 이상 널 사랑하지 않아.

     

     사랑한다는 말은 현재형으로 쓰이는 일이 많다. 바로 지금, 날 사랑하고 있나요? 지금 이 순간, 당신을 사랑합니다. 그리고 그 말을 주고받는 고엔지 슈야와 세이나 히카리의 눈은 항상 진심을 담고 있다. 두 사람의 성정으로 보아 애초부터 거짓말에 서투르다는 점도 이 진실된 고백에 플러스 요소가 되었을 것이다. 사랑을 묻고, 사랑으로 답하고. 그것이 마치 약속이라도 된 듯 익숙해지면, 말이라는 요소를 통하지 않아도 눈으로, 행동으로, 표정으로 하는 대화로 충분히 사랑을 주고받을 수도 있다. 그래서 세이나 히카리는, 말이 아니라 고엔지 슈야를 느꼈다. 그래서 고엔지 슈야는, 말로는 할 수 없었으나 세이나 히카리에게 전했다. 사랑하지 않는다는 말은 현재형으로 쓰이는 일이 많다.

     그리고, 약속은 미래를 정하는 일이다. 세이나 히카리는 사랑하지 않는다는 통보 속에서, 기다림을 약속했다. 지금, 당신을 사랑하지 않습니다. 앞으로도, 사랑하지 않을 것입니다. 고엔지 슈야가 전한 말은 이렇다. 그러나 세이나 히카리는 그의 눈에서 거짓됨을 느꼈고, 진심을 읽었다. 고엔지 슈야가 세이나 히카리에게 전한 것은 누구보다 뜨겁게 자신을 사랑함이라고.

     그래서, 세이나 히카리 또한 침묵의 답변으로, 수긍이 아닌 기다림을 통보했다. 당신은 날 사랑합니다. 그러니, 나 또한 당신을 기다리겠습니다. 사랑은, 미래형으로 쓰이기도 한다. 사랑하지 않는다 말했던 과거를 받아들이고, 그것을 반증하는 현재 속에서, 주고받는 고백을 통해 미래를 약속한다. 미래를 주고받는 두 사람의 눈은 항상 진심을 담고 있다. 사랑을 묻는 순간의 물음에서, 미래의 사랑을 확인받는다.

     사랑해, 정말로. 연인의 품에 안겨 지금의 따뜻함을 만끽한다. 하루에 몇 번이나 말하고, 또 듣는 고백. 동시에, 말하지 않아도 눈으로, 행동으로, 표정으로 들리는 고백.

     

     사랑해, 나도.

     알고 있어.

     그래도 말하고 싶은걸.

     그럼 내가 더 많이 말해줄 거야!

     그러면 난 그 말을 다 들어줄게. 그리고 그만큼 널 사랑할게.

     

    '고세이' 카테고리의 다른 글

    토라지기 vs 그 전에 풀어주기  (0) 2023.05.18
    별 것 아닌 이야기.  (2) 2023.05.15
    전해드렸습니다.  (2) 2023.05.13
    자연스럽지는 않고, 당연한 사이.  (0) 2023.05.12
    우리 첫키스 기억나?  (0) 2023.05.11
Designed by Tistory.